이 자료는 2010년 6월 Jason님 (http://blog.naver.com/kjh00114) 님에게 요청하여 받은 자료입니다.
Term |
Description |
ATOM |
원자. 자세한 내용은 원자를 참조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WORD ATOM; |
BOOL |
부울 변수 (TRUE 또는 FALSE)이어야합니다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int BOOL; |
BOOLEAN |
부울 변수 (TRUE 또는 FALSE)이어야합니다. 이러한 종류의 WinNT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BYTE BOOLEAN; |
BYTE |
바이트 (8 비트)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unsigned char BYTE; |
CALLBACK |
콜백 함수에 대한 국제 대회를 호출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#define CALLBACK __stdcall |
CHAR |
8 비트 Windows (은 ANSI) 캐릭터.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글꼴로 문자 집합 사용을 참조하십시오. 이러한 종류의 WinNT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char CHAR; |
COLORREF |
빨강, 초록, 파랑 (RGB) 색상 값 (32 비트). 보기 COLORREF이 유형에 대한 정보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DWORD COLORREF; |
CONST |
값이 상수 실행하는 동안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가변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#define CONST const |
DWORD |
32 비트 부호없는 정수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unsigned long DWORD; |
DWORDLONG |
64 비트 부호없는 정수. 이러한 종류의 WinNT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ULONGLONG DWORDLONG; |
DWORD_PTR |
포인터 정확도 오래 유형을 작자 미상. 때 긴 형식으로 포인터 연산을 수행하는 포인터를 캐스팅을 사용하십시오. (또한 일반적으로 64 비트로 64 비트 Windows에서 연장되어 일반 32 비트 매개 변수에 사용됩니다.) 이러한 종류의 BaseTsd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ULONG_PTR DWORD_PTR; |
DWORD32 |
32 비트 부호없는 정수. 이러한 종류의 BaseTsd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unsigned int DWORD32; |
DWORD64 |
64 비트 부호없는 정수. 이러한 종류의 BaseTsd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unsigned __int64 DWORD64; |
FLOAT |
부동 소수점 변수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float FLOAT; |
HACCEL |
핸들 가속기 테이블로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ACCEL; |
HALF_PTR |
포인터의 절반 크기입니다. 포인터를 사용하여 두 개의 작은 필드를 포함하는 구조. 이러한 종류의 Basetsd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#ifdef _WIN64 typedef int HALF_PTR; #else typedef short HALF_PTR; #endif |
HANDLE |
처리하는 개체로. 이러한 종류의 WinNT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PVOID HANDLE; |
HBITMAP |
비트맵 처리합니다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BITMAP; |
HBRUSH |
핸들 브러시합니다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BRUSH; |
HCOLORSPACE |
핸들 색상 공간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#if(WINVER >= 0x0400) typedef HANDLE HCOLORSPACE; #endif |
HCONV |
핸들 동적 데이터 교환 (DDE)을 대화하십시오. 이러한 종류의 Ddeml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CONV; |
HCONVLIST |
핸들 DDE를 대화 목록으로. 이러한 종류의 Ddeml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CONVLIST; |
HCURSOR |
커서 처리합니다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ICON HCURSOR; |
HDC |
핸들 장치 컨텍스트 (직류)로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DC; |
HDDEDATA |
핸들 데이터를 DDE를합니다. 이러한 종류의 Ddeml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DDEDATA; |
HDESK |
핸들 바탕 화면에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DESK; |
HDROP |
핸들 드롭 내부 구조. 이러한 종류의 ShellApi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DROP; |
HDWP |
핸들 연기된 창 위치 구조. 이러한 종류의 WinUser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DWP; |
HENHMETAFILE |
핸들 확장 메타파일합니다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ENHMETAFILE; |
HFILE |
핸들 파일 openFile 아니라는 CreateFile로 열 수 있습니다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int HFILE; |
HFONT |
핸들 글꼴로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FONT; |
HGDIOBJ |
핸들 GDI 개체 수 있습니다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GDIOBJ; |
HGLOBAL |
핸들 글로벌 메모리 블록합니다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GLOBAL; |
HHOOK |
핸들을 연결합니다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HOOK; |
HICON |
핸들 아이콘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ICON; |
HINSTANCE |
처리 인스턴스에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INSTANCE; |
HKEY |
핸들의 레지스트리 키에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KEY; |
HKL |
입력 로케일 식별자입니다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KL; |
HLOCAL |
핸들 로컬 메모리 차단합니다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LOCAL; |
HMENU |
핸들 메뉴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MENU; |
HMETAFILE |
핸들 메타파일합니다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METAFILE; |
HMODULE |
처리 모듈. 값은 모듈의 기본 주소입니다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INSTANCE HMODULE; |
HMONITOR |
핸들 디스플레이 모니터합니다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if(WINVER >= 0x0500) typedef HANDLE HMONITOR; |
HPALETTE |
핸들 팔레트합니다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PALETTE; |
HPEN |
핸들 펜합니다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PEN; |
HRESULT |
반환 코드는 인터페이스에 의해 사용됩니다. 그것은 제로의 성공과 0이 아닌시 오류 코드 또는 상태 정보를 제공하는 데 있습니다. 이러한 종류의 WinNT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LONG HRESULT; |
HRGN |
핸들 영역으로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RGN; |
HRSRC |
핸들 리소스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RSRC; |
HSZ |
핸들 DDE를 문자열로. 이러한 종류의 Ddeml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 typedef HANDLE HSZ; |
HWINSTA |
핸들 윈도우 스테이션에. 이 타입은 WinDef.h에 선언되어 다음과 같습니다 :
|
대단해유!ㄷ
저도 부탁해서 제공 받았던거라 ㅎㅎ